youjung log

밀린 일상 본문

일상.

밀린 일상

yovjvng 2020. 4. 26. 23:06

일주일에 한 번씩 꼭 쓰겠다! 하던 다짐은 몇 주 가지 못했고.. 기록하고 기억하고 싶었던 일상 사진들을 내 갤러리에만 묶혀두고 싶지 않다.

영화 ost랑 주인공, 내용 모두 다 완벽한 Love, Simon
언제봐도 넘 재밌고 볼 때 마다 느껴지는 게 다른 내 영화.
또 보고 싶넹

3월 15일. 일요일
동기들과 앞산 정상 찍기. 이때도 사실 전망대까지 오를 때 엄청 힘들었는데..
동기들이 날 되게 걱정해주었다. ㅋㅋㅋㅋㅋㅋ고마어...

내려와서 오리고기랑 닭백숙 조지기

그리고 핸즈 커피. 대구엔 핸즈 커피 많다

그리고 adsp 자격증 따려 했다만.. 취소되어벌임.
공부를 안했오소.. 아쉬움도 별로 없었다.
근데 밑에 자동완성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ㅋ

평일에 먹었던 것들.

그리고 내가 짱 좋아하는 모임(주유소)
끝돈.. 인생 고깃집. 이런 돼지고기는 처음 먹어봐
그리고 센스 있는 소쥬잔

2차로 옮겨서 술먹는데.. 으니가 소주잔에 오이 떨어뜨림.
너네랑 노는거 넘 잼써ㅠㅋ

그리고 다음날 토요일.
금요일에 술 마니 먹어서 토요일은 쉬려했지만
동기들이 내 동네까지 와줘서... 고마운 마음으로 한 잔..^^
양꼬치 오랜만에 먹으니 넘 맛있어땅

이과도주?

그리고 소화시킬 겸. 경대 산책하기.

지서니가 알아봐준 천천히 걤성 . ..
천천히.. slow
우리 인생 조금만 천천히 흘러가쟈....

 

맛있었던 안주들

그리고 일요일. 으니랑 아침산책하러 공원.
나 진짜 부지런하게 돌아당겼구나..

평화로버

그리고 그 다음 주말. 고당교 친구들이 내 집에 놀러오기 전, 머리 짜르러 미용실 갔는데 충동적으로 파마 하깅
어묵같아 웃겨서 찍었어따ㅋㅋㅋㅋ

불 토를 지나고.. ㅡ ㅅ ㅡ
이불 빨래 돌려놓고 마음의 양식 쌓긔

퇴근 후 평범한 일상.

..2

밤에 보는 벚꽃은... 낮에 보는 벚꽃보단 덜 예뻤지만
그냥 내가 행복하면 됐다

오랜만에 백화점 가서 신상 러쉬 바듸스프레이 겟

그리고 사고싶었던 로퍼

끝자락이였던 벚꽃 구경

대학 칭구 대구 와서 막창 사줬다.

내 동네 사랑헹 맛집 넘 많하

엄청엄청 오랜만에 본가 내려갔다.
사전투표 완료.!

그리고 동기 집 가서 보드게임 사탄
처음해보는 게임이었는데 짱 재밌었다.
나 보드게임 잘 하는 줄 알았는데.. 꼴찌 ㅡ ㅡ’!
나.. 허세 그만 부려....

.
.
몇 주 동안 찍었던 사진들이라 한 게시물에 올리기 힘들다.. ㅎ

요즘엔 이것저것 좋은 습관을 가지려고 노력 중이다.
책읽기. 밥 해먹기 등.. 퇴근 후 시간을 효율적으로 쓰려고 하지만 어렵다. 나태해진다. 체력이 부족해서 인가! 나도 운동하면서 체력기르고 싶아 ㅠ



 

'일상.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전히 생각 없이 보내는 일상  (1) 2020.03.14
3월 첫 주 일상  (0) 2020.03.08
2월 끝자락에 있었던 내 일상들  (3) 2020.02.29
최근 한 달간 일상  (6) 2020.02.23
갑자기 Banker가 되어버린 life  (2) 2020.02.16
Comments